듬박이찌개, 큐브컨설팅과 가맹점모집 전략적 제휴 마케팅 본격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듬박이찌개 조회 390회 작성일 21-01-25 10:12본문
외식 프랜차이즈 ㈜듬박이스트 '듬박이찌개'가 프랜차이즈 컨설팅 업체인 큐브컨설팅과 전략 제휴를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듬박이찌개는 2012년 찌개전문점을 시작으로 2020년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였으며 10여년간 유명 식당으로 알려져 직영점만 운영해 온 것으로 알려 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내점고객들의 반응이 가맹사업에 대한 니즈가 10여년간 지속적으로 이어져 2020년에 가맹사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가맹사업에 있어 좀더 전문화된 회사와 함께 하는 것이 좋은 프랜차이즈 본사 발전 할 수 있을 것 이라는 생각이 들어 큐브컨설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맹사업을 전개한다” 고 말했다.
큐브컨설팅의 관계자는 “기존에는 듬박이 김치찌개라는 네이밍 이였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정말 현재 트렌드와 맞지 않았다. 그래서 브랜드 네이밍부터 로고디자인, 인테리어, 브랜드의 슬로건까지 모두 프랜차이즈 사업에 맞게 리뉴얼을 하였고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있어 개설비용과 교육시스템, 슈퍼바이징, 가맹점관리, 매장운영 등의 변화된 프랜차이즈 시스템 도입을 적극 반영 하였다. 이렇게 새 단장된 브랜드 디자인과 시스템 만으로도 기존 가맹점의 매출의 변화가 생겼고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신규가맹점이 유치되고 있다” 고 말했다.
최근 들어 한식 분야가 성장하고 있는데 특히 찌개나 짜글이 같은 메뉴 구성을 가진 브랜드들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이 눈에 띄고 있다.
'듬박이찌개'는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으며 홀은 물론 배달까지 가능한 창업아이템이다.
다년간의 브랜드를 이끌어 온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전문 마케팅회사의 제휴로 요즘 뜨는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을 지 향후 이 브랜드의 귀추가 주목된다.
듬박이찌개의 자세한 가맹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듬박이찌개는 2012년 찌개전문점을 시작으로 2020년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였으며 10여년간 유명 식당으로 알려져 직영점만 운영해 온 것으로 알려 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내점고객들의 반응이 가맹사업에 대한 니즈가 10여년간 지속적으로 이어져 2020년에 가맹사업을 진행하게 되었고 가맹사업에 있어 좀더 전문화된 회사와 함께 하는 것이 좋은 프랜차이즈 본사 발전 할 수 있을 것 이라는 생각이 들어 큐브컨설팅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가맹사업을 전개한다” 고 말했다.
큐브컨설팅의 관계자는 “기존에는 듬박이 김치찌개라는 네이밍 이였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정말 현재 트렌드와 맞지 않았다. 그래서 브랜드 네이밍부터 로고디자인, 인테리어, 브랜드의 슬로건까지 모두 프랜차이즈 사업에 맞게 리뉴얼을 하였고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있어 개설비용과 교육시스템, 슈퍼바이징, 가맹점관리, 매장운영 등의 변화된 프랜차이즈 시스템 도입을 적극 반영 하였다. 이렇게 새 단장된 브랜드 디자인과 시스템 만으로도 기존 가맹점의 매출의 변화가 생겼고 특별한 마케팅 없이도 신규가맹점이 유치되고 있다” 고 말했다.
최근 들어 한식 분야가 성장하고 있는데 특히 찌개나 짜글이 같은 메뉴 구성을 가진 브랜드들이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것이 눈에 띄고 있다.
'듬박이찌개'는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으며 홀은 물론 배달까지 가능한 창업아이템이다.
다년간의 브랜드를 이끌어 온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전문 마케팅회사의 제휴로 요즘 뜨는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을 지 향후 이 브랜드의 귀추가 주목된다.
듬박이찌개의 자세한 가맹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